상품 리뷰

grn+분홍이 초록이 실사용 후기!

애플앤마블 2017. 8. 11. 02:10
반응형
SMALL

GRN+ 분홍이 초록이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애플앤마블입니다. 오늘 준비한 상품 리뷰는 grn+ 분홍이, 초록이 리뷰입니다.

때는 바야흐로 기말고사 기간, 시험 스트레스를 빙자하여 마구마구 먹어버린 저는 방학 때 충분히 뺄 수 있다는 굳은 결심으로 개학을 2주 쯤 남겨두고 있습니다.

네, 지금 저는 아직도 운동을 하지 않고 있고, 살은 부끄럼없이, 서슴없이 앞으로 튀어나오고 있어요.

그래서 야심차게 준비한 '소유 다이어트', grn+ 분홍이, 초록이를 구매했어요.

지금 10일째 복용 중인데 저는 어떻게 복용하고 있는지, 효과는 어떤지, 먹었을 때 반응은 어떤지 한 번 알려 드리려고 해요.

우선 우리 초록이, 분홍이 사진입니다.





분홍이는 비포 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 12플러스라고 되어 있고, 함유된 것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핵심인 듯 하고, 초록이는 녹차 추출물이 핵심 함유요소 인 듯 하네요.




복용방법





분홍이 같은 경우에는 식전 30분 전에 한알 복용해 주세요. 한 통에 한 달 분량의 알약이 들어있고 설명서에는 탄수화물 섭취 전 30분 전 하루 3번 복용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초록이 같은 경우에는 식후 한알 복용해 주세요. 한 통에 한 달 분량의 알약이 들어있고 설명서에는 식 후 복용, 하루 2번 복용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저는 주문을 하니까 엄청 조그마한 알약 모양의 볼펜을 선물로 주셨는데, 그 안에 볼펜을 빼 버리고 외출 할 때 먹을 알약을 넣어서 들고 다녀요.

복용은 물과 함께 삼켜 버리면 되는데 맛은 안나요. 그냥 알약 삼키는 느낌이라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효과 및 부작용(?) 실사용 효과!



제가 사용해 보니까 이 약들이 아주 식 전후에 복용하고 나면 밥만 먹고나면 배가 신호가 와서 화장실을 가게 해줘요. 저 같은 경우에는 변비로 고생을 하는데 정말 특효약이에요. 그것도 무른변이 나오게 하는게 아닌, 정말 건강한 느낌의 변을 보게 해요. 정말 좋아요. 그런데 문제는 그 전 날 술을 마시거나, 약을 먹었는데 밥을 안 먹었을 경우, 정말 배가 아프고 심지어 무른 변이 나오는 것과 동시에 자주 아프게 되요. 저 같은 경우에는 서울에서 인천공항까지 가야하는 일이 있었는데, 가는 길에 정말 너무 힘들었어요. 두 번 중간에 내려서 화장실을 갔었는데 그 이유가 그 전날 술도 마시고 밥도 안먹고 약을 먹었더니 그렇더군요.

하지만 밥을 잘 먹을 경우에는 효과가 정말 만점입니다. 밥 먹으면 얼마 안 있어서 신호가 오는데, 쾌변입니다. 환상.

저는 grn+를 먹음으로서 식사는 먹기 전과 그대로 하고 있고, 운동도 전혀 하지 않아요. 그냥 공짜를 바란거죠/////....//////. 개인적으로 저는 엄청 뚱뚱했는데 21키로 감량을 한 경험이 있는 저로서는 지금 방학이라 그런지 정말 운동도 하기 싫고 방에 앉아있거나 누어있기만 하거든요. 정말 이러면 너무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찔까봐 먹는거라서 그냥 평소와 다른 것 없이 grn+ 분홍이 초록이만 복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화장실을 자주가고 탄수화물 저장을 줄여주는 효과를 정말 가지고 있는지, 아무것도 안하는데 배가 살짝살짝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정말 이 것을 복용함과 동시에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시면 정 ! 말 ! 효과 있을 것 같아요.

네, 저도 남은 시간이라도 운동을 할 마음을 먹어야 할 텐데. 조금만 더 쉬고 싶네요 지금은 >_<



어쨋든 지금 10일 정도 복용 중이지만 한달 30일을 전부 다 복용해 본 후 사용 리뷰도 남겨 볼게요. 혹시 고민하시는 분들은 어서 구매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행여 부작용이나 몸에 이상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은 전혀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저는 장이 정말 안 좋고 약도 조심히 먹는 편인데, 부작용은 이런 저도 전혀 없네요. 다만 화장실 자주 가게 되는 것 뿐 ! 



쉽게 말해서 한마디로, '화장실 많이 가서 살빼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