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이야기

네이버, LINE, NHN 코테를 보게되었다.

애플앤마블 2019. 9. 20. 03:01
반응형
SMALL

오늘 서류 결과가 나왔는데 LINE과 NHN 코딩테스트가 이번주 일요일 다음주 일요일에 잡혔다.

 

딱 나한테 필요한 일정이었던 것 같다.

 

알고리즘 공부를 하는데, 문제를 보고 손으로 풀어보고, 코드를 작성해보고 풀리면 좋고 안풀리면 해설을 찾아보는 공부를 하고 있는데,

 

실제로 코딩테스트를 보게되면 긴장도 하게되고 해설을 보는 과정이 없으니까.

 

근데 그 상황이 지금 딱 필요했는데 보게되었다.

 

내가 어느정도 실력이 되는지, 얼만큼 성장했는지 테스트 해보고 싶었다. 좋은 기회고 최선을 다해야겠다.

 

그래서 다시 알고리즘 공부를 하는데 네이버가 떠서 이번주 일요일, 당장 3일 후에 코딩테스트가 2개가 되었네....

 

네이버는 오픈클래스를 갔다왔는데 역시, 회사를 봐야하나보다 정말 좋아서 꼭 오고싶은 마음이 들었는데 

 

이번에 기회를 얻게되었다.

 

기회를 얻었으니 정말 최선을 다해야지 후회하지 않게,,,, 떨리고 긴장된다.

 

 

반응형
LIST